부동산

아산탕정 삼성트라팰리스가 반값으로 재분양하는 사연

2021. 2. 17.

아산탕정 삼성트라팰리스가 반값아파트로 재분양을 합니다.

꼭 정치인들 공약 같네요. 반값아파트 공약

 

어떻게 이런일이 가능할까요.  아산탕정 삼성트라팰리스가 반값으로 재분양하는 사연

지금부터 알아보겠습니다.

 

아산탕정 삼성트라팰리스 입지

아산탕정 삼성트라팰리스 아파트는 삼성디스플레이시티 직원들을 위해 삼성물산에서 시공한

주상복합아파트입니다.

 

아파트 위치를 보면 삼성 직장과 아주 가까운 위치에 있습니다.  위쪽에 충남 삼성고등학교도 보이구요.

천안과 아산은 삼성 대기업이 있는곳입니다. 지역경제 발전에 지대한 역할을 해온곳이죠.

 

아산탕정 삼성트라팰리스 학군

 

바로위에 보이는 충남외국어 고등학교도 정부정책의 특목고 일반고 전환으로 몇년안에는 일반고등학교로 전환될것 같습니다.  그러면 탕정트라팰리스는 초등학교, 중학교 그리고 고등학교 두개를 끼고 있는 학군과 직주근접 아파트가 되겠습니다. 지금도 그렇지만요. 

아래에 있는 아산 지중해마을 상권이 많이 침제돼 있는데 이곳에 학원가만 형성된다면 그야말로 아주 아산 최고의 학군이 될수 있기를 기대할수 있겠습니다. 탕정 호반써밋 입주가 되면 주변 상권이 발전되면서 불가능한 일도 아닐것 같습니다.

 

탕정중학교는 아산에서 학업성취도 1위인 학교입니다. 그만큼 삼성트라팰리스에 거주하고 있는 삼성 임직원들의 교육열이 뛰어나고 자부심이 강하기 때문이겠죠. 

 

 

아산탕정 삼성트라팰리스 2차 상승동력

 

아산탕정 삼성트라팰리스가 그동안 동떨어진 나홀로 아파트 느낌으로 가격 정체기를 보냈지만 이번 재분양과 호반써밋의 분양성공으로 2차 상승을 맞이할 가능성이 큽니다. 

 

최근 1년간 삼성 13조원 투자소식으로 시세가 급등하여 34평 5억을 호가하고 있습니다.

1년간 1억 1600만원이 상승한것으로 호갱노노에 나타나고 있습니다.

 

탕정 삼성트라팰리스는 주상복합아파트입니다. 주상복합아파트의 특색있는 구조가 보이네요.

창문이 그렇고요.

 

삼성물산이 지은만큼 내부 자재는 고급자재를 많이 사용했습니다.

 

탕정 삼성트라팰리스 재분양 당첨자 시세차익

재분양하는 분양가를 보면 84형이 최고가 기준 2.55억입니다. 최근 거래가는 4.2억 호가는 5억이군요.

탕정 트라팰리스 재분양에 당첨되시는분은 최소 2억은 버실것 같습니다. 큰평수는 시세차익이 더합니다.

4억도 바라볼수가 있습니다.

 

아산이 이렇게 핫해질줄이야. 삼성 트라팰리스 내부 주방 모습입니다.

 

거실창문이 ㄱ 자로 넓게 되어있습니다. 

 

아산탕정 삼성트라팰리스가 반값아파트 가격으로 나온 사연

 

탕정 삼성트라팰리스가 이미 입주해서 살고 있는 아파트인데 이렇게 싸게 재분양 물량으로 나온것일까요?

그것은 직원들이 타지방으로 전출가거나 기타 사유로 인해 임대아파트에서 분양전환하는 물량을 포기한 물량이라고 합니다.  

 

그런데 이렇게 시세가 좋은 아파트를 왜 포기했을까요.

그건 2년전 시세가 좋지 못했기 때문입니다. 앞서 말씀드렸듯이

탕정트라팰리스는 그동안 시세가 좋지 못하고 정체기를 보내왔었습니다.

 

지금 가격이 이렇게 좋아질줄 몰랐던 것이죠. 바로 2년전에 분양전환을 포기한 물량이 지금에서야 재분양 형태로 풀리게 된것입니다.

 

 

탕정트라팰리스가 반값아파트로 일반인에게 재분양으로 나오게 된 사연을 알아보았습니다.

탕정 트라팰리스 재분양에 도전하시는분들 참고되었으면 좋겠습니다. 

모두에게 행운을 빕니다.



공유하기

페이스북 트위터 네이버 밴드